2021학년도 1학기 동주생활관 신입생 모집 안내
대상
생활관 사용기간
- 1) 동주생활관 : 2021. 03. 02.(화) ~ 2021. 06. 18.(금)
- 2) 행복연합기숙사 : 2021. 02. 28.(일) ~ 2021. 06. 23.(화)
- (행복연합기숙사 월 90.000원 지원, 학기 말 지급 예정)
동주생활관 입사기간
- 2021. 02. 27.(토) ~ 2021. 03. 01.(월)
신청기간 (※ 기간 이외에 신청 시 자동 취소됩니다.)
-
2021. 1. 7.(목) 오전 10시 ~ 2021. 01. 13.(수) 오후 2시
선발기준
- 2021학년도 동주대학교 신입생
- 시외지역 거주 학생 우선 선발
- 1순위: 부산, 김해, 양산 지역을 제외한 시외 거주자
- 2순위: 김해, 양산 지역 거주자
- 3순위: 부산지역 거주자
선발 제외자
- 전염성 질환자 및 기타 단체생활에 부적합한 자
합격자 발표 : 2021. 1.26.(화) 오후 3시
신청 시 유의사항
- 1) 생활관 신청서 내 은행계좌는 퇴관 시 환불되는 보증금 용도이므로, 학생 본인 계좌번호, 은행명, 예금주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십시오.
- 2) 같은 방 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신청 화면 희망사항란에 성명과 학과, 연락처를 반드시 기입 바랍니다. (입사 이후 방 변경 불가능)
- 3)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(☎ 051-200-1503) 취소하시기 바랍니다. 그 외 돈 입금이 안 될 경우 전화주세요.
생활관비 납부 금액 안내 (생활관비 및 급식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.)
생활관비 납부 금액 안내
동주생활관(단위: 원) |
생활관 |
인실 |
관리비 |
입사비(신규) |
보증금 |
합계 |
2생활관(여) |
4인실(145명) |
400.000 |
50,000 |
20,000 |
470,000 |
3생활관(남) |
2인실 |
560,000 |
630,000 |
3인실 |
510,000 |
580,000 |
4인실 |
430,000 |
500,000 |
*2생활관 신입생은 4인실로 배정됩니다.
행복연합기숙사 납부 금액 안내
행복연합기숙사(단위: 원) |
인실 |
기간 |
관리비 |
보증금 |
합계 |
2인실(74명) |
2.28.~ 6.23 |
823,600 |
50,000 |
873,600 |
- 대학 사정에 따른 생활관비 변동 가능.
- 보증금은 퇴관 시 방청소 상태, 카드, 열쇠 반납 등 하자가 없을 경우 환불.
동주대학교 및 행복연합기숙사 급식비안내
- 1) 동주대학교 급식비 안내(1일 500원 지원)
동주대학교 급식비 안내(1일 500원 지원)
입사 기간 |
식수 형태 |
식 비 |
비 고 |
4개월 |
1일 1식(조식 또는 석식) |
308,000원 |
1) 식비의 경우 금액 변동 가능. |
2식 |
531,300원 |
- 2) 행복연합기숙사 급식비 안내
행복연합기숙사 급식비 안내
입사 기간 |
식수 형태 |
식 비 |
비 고 |
4개월 |
1일 1식 |
341,000원 |
1) 식비의 경우 금액 변동 가능. 2) 식사의 경우 월 단위 안에서 자유롭게 소모 가능 |
1일 1.5식 |
450,800원 |
1일 2식 |
535,000원 |
납부기간 및 납부방법
(기간 내에 미 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, 생활관 포기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.)
→ 생활관비 납부기간 : 2021. 1.27.(수) ~ 2021. 2. 2.(화)
- 1) 동주생활관비: (은행명: 우리은행, 계좌번호: 1005-701-388980, 예금주: 동주대학)
- 2) 동주생활 급식비: (은행명: 우리은행, 계좌번호: 1005-502-660242, 예금주: 그린에버)
- 3) 행복연합기숙사비: (은행명: 우리은행, 계좌번호: 1006-201-450993, 예금주: 동주대학)
(행복연합기숙사는 생활관비와 급식비를 같이 입금 부탁드립니다.)
생활관비 납부 시 유의사항
- 1)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해당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
- 2) 반드시 학과+학생이름 또는 학생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 (예시: 응급김동주)
- 3)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.
(입금자 확인 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)
동주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(행복기숙사는 결핵 검사지만 입사하실 때 제출하면 됩니다.)
- 1) 관생기록부 1부 (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→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)
- 2) 사진 2매 (3cm X 4cm 증명사진)
- 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,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, 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.
- 3) 서약서 1부 (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→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)
- 4) 건강진단서 (폐결핵, 전염성피부질환, B형간염)→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
- 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2021. 2. 17.(수)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.
- 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,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.
- 5) 서류 제출 : 제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.
- 보내실 곳: 우)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
문의
- 1) 동주생활관 행정실 : ☎ 051-200-1503 (평일 오전9시~오후5시까지)
- 2) 제2생활관 관리실 : ☎ 051-200-3495
- 3) 제3생활관 관리실 : ☎ 051-200-15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