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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21학년도 2학기 동주생활관 및 행복연합기숙사 관생 모집 안내

 산학협력단 2021.06.09 11:36 1108

 

2021학년도 2학기  

동주생활관 및 행복연합기숙사 관생 모집 안내 

 

※ 신청기간을 놓친 학생들은 생활관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.

 

1. 대 상 : 2021학년도 2학기 동주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

 

2. 사용기간:

   1) 동주생활관 사용기간 : 21.08.30.() ~ 21.12.17.()

   2) 행복연합기숙사 사용기간 : 21.08.29.() ~ 20.12.23.()

 

3. 입사기간(변동 가능)  : 21.08. 28.(토) ~ 21.08.30.()      

 

4. 신청기간 :21.06.28.(오전 10 ~ 21.07.02.() 오후 3

 

5. 신청방법 : 생활관 홈페이지 -> 모집안내 -> 원서접수

 생활관 홈페이지(http://dormitory.dongju.ac.kr)에서 신청 가능

 

6. 선발기준

1) 2021년도 동주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생

2) 시외지역 거주 학생 우선 선발(100점 기준 50%)

 - 1순위: 부산, 김해, 양산 지역을 제외한 시외 거주자

 - 2순위: 김해, 양산 지역 거주자

 - 3순위: 부산지역 거주자

 3) 생활관 기존 입사자는 직전학기 생활관 벌점 및 상점 반영 (100점 기준 50%)

신규 입사자는 거리 100% 반영

       

7. 선발 제외자

1) 전염성 질환자 및 기타 단체생활에 부적합한 자

2) 생활관 강제퇴관자 및 직전학기 생활관 벌점 8점 이상인 자

 

8. 합격자 발표 : 21.07.12.()오후 3(동주생활관 홈페이지 모집안내->합격자발표)

 

9. 생활관비 및 급식비 납부기간 및 금액 안내

 1)생활관비 납부기간 : 21.07.12.() ~ 21.07.16.() 오후 4시까지

  -생활관비 금액 (생활관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.)

(기간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, 생활관 포기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.)

 

      동주생활관(단위 : )

 생활관명

인실

관리비

입사비

(신규)

보증금 

 합계

2생활관()

4인실

400,000

 50,000

20,000

470,000

3생활관()

2인실

560,000

630,000

3생활관()

3인실

510,000

580,000

3생활관()

4인실

430,000

500,000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행복연합기숙사(단위 : )            

 인실

 기간

관리비

보증금 

 합계

 ,2인실

 8.29.~12.23.

830,700

50,000

880,700 

 

 

2)동주생활관 급식비안내

입사 기간

식수 형태

식 비

비 고

08.30.~12.17.

11(조식or석식)

308,00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77*4,000            

12(조식&석식)

531,30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77*6,900

 

 

3)행복연합기숙사 급식비 안내

입사 기간

식수 형태

식 비

비 고

08.29.~12.23.

23~29(11)

331,700

 

- 식사의 경우 월 단위 안에서

자유롭게 소모 가능

 

35~42(11.5)

439,600

46~56(12)

520,000

 

 

10. 납부방법

급식비와 생활관비는 각각 일시불 납부이며, 카드 납부 미실시를 알려 드립니다.

 1)동주생활관비 계좌입금 (우리은행 1005-701-388980, 예금주: 동주대학교 )

 2)급식비 계좌입금 (우리은행 1005-502-660242 예금주: 그린에버)

 3)행복연합기숙사 생활관비 및 급식비 계좌입금(우리은행 1006-201-450993동주대학 )

 

유의사항

1)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

2) 반드시 학과+학생이름 또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 (예시 : 응급김동주)

3)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

 셔야 합니다. (입금자 확인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)

 

11. 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(8.13.()까지 반드시 제출바람.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)

1) 관생기록부 1(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->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)

2) 사진 2(3cm X 4cm 증명사진)

-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,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, 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.

3) 서약서 1(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 ->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) 

4) 동주생활관 건강진단서 (폐결핵, 전염성피부질환, B형간염) ->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 

 동주생활관 입사자 중 21년도 1학기 제출자는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 -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입사일 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.

 -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,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.

 5)행복연합기숙사생은 폐결핵만 검사해 입사 당일 행복연합기숙사로 제출 바랍니다.

 6)동주생활관 서류 제출 :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.

-보내실곳 : )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(괴정동)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

 

12. 신청 시 유의사항

1) 생활관 신청서 내 은행계좌는 퇴관 시 환불되는 보증금 용도이므로, 학생 본인 계좌번호, 은행명,

 예금주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십시오.

2) 같은 방 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신청화면 희망사항란에 성명과 학과, 연락처를 반드시 기입

바랍니다. (입사 이후 방 변경 불가능)

3)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

(051-200-1503) 취소하시기 바랍니다. 입금안되면 취소된다고 생각하지마시고 전화주세요!!!

 

13. 문의

- 동주생활관 행정실 : 051-200-1503 (평일 오전9~오후5시까지)

- 2 생활관 관리실 : 051-200-3495

3 생활관 관리실 : 051-200-15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