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Menu

행복한 생활,
편안한 보금자리

공지사항

2021학년도 하계방학잔류 합격자 발표 및 방배정

 산학협력단 2021.06.01 13:54 907

합격자 발표와 방배정 명단을 새로 올렸으니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입금은  6월 15일 화요일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1. 생활관비 금액

3생활관(남학생) 수용인원 : 2인실(12), 4인실(7), 3인실(6) - 70

 

2인실

3인실

4인실

(1일비용)

8,000

7,000

6,500

2생활관(여학생) 수용인원 : 2인실(8), 4인실(53) - 228

 

2인실

4인실

(1일비용)

7,000

6,000


2. 생활관비 납부

 - 생활관비 납부 : 6월 15일 수요일까지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.  (개인 납부금액은 엑셀확인 요함)

  계좌입금, 우리은행 1005-701-388980 (예금주:동주대학)

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

꼭 전화(051-200-1503)로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.

간접실습 대상자는 전액지불 후에 학교에서 지원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
 

3. 기
타 공지사항

 

- 1학기에 생활관을 사용하지 않은 학생은 건강검진서(B형간염, 결핵, 전염성피부질환), 증명사진2매

반드시 입사 전 제출 해야 합니다. 미제출시 입사 불가 합니다.

- 방학 중에는 식당을 운영하지 않으므로 식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.

- 잔류생활관비는 반드시 입사일 전에 입금해야하며, 잔류생활관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.

- 잔류 학생은동주생활관 규정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.

동주생활관 담당자 051-200-1503 (내선503)

 

동 주 생 활 관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