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1학기
동주생활관생 신입생 모집 안내
1. 대 상
→ 2021학년도 1학기 동주대학교 신입생
2. 생활관 사용기간
1) 동주생활관 : 2021. 03. 02.(화) ~ 2021. 06. 18.(금)
2) 행복연합기숙사 : 2021. 02. 28.(일) ~ 2021. 06. 23.(수)
(행복연합기숙사 월 90,000원 지원, 학기 말 지급 예정)
3. 동주생활관 입사기간 : 2021. 02. 27.(토) ~ 2021. 03. 01.(월)
4. 신청기간 (※ 기간 이외에 신청 시 자동 취소됩니다.)
→ 2021. 1. 7.(목) 오전 10시 ~ 2021. 01. 13.(수) 오후 2시
5. 신청방법(생활관 홈페이지 : http://dormitory.dongju.ac.kr)
→ 생활관 홈페이지 -> 모집안내 -> 원서접수
6. 선발기준
1) 2021학년도 동주대학교 신입생
2) 시외지역 거주 학생 우선 선발
- 1순위: 부산, 김해, 양산 지역을 제외한 시외 거주자
- 2순위: 김해, 양산 지역 거주자
- 3순위: 부산지역 거주자
7. 선발 제외자
→ 전염성 질환자 및 기타 단체생활에 부적합한 자
8. 합격자 발표 : 2021. 1.26.(화) 오후 3시
9. 신청 시 유의사항
1) 생활관 신청서 내 은행계좌는 퇴관 시 환불되는 보증금 용도이므로, 학생 본인 계좌번호, 은행명, 예금주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십시오.
2) 같은 방 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신청 화면 희망사항란에 성명과 학과, 연락처를 반드시 기입 바랍니다. (입사 이후 방 변경 불가능)
3)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비 납부일 이전에 행정실로 전화하여(☎ 051-200-1503) 취소하시기 바랍니다. 그 외 돈 입금이 안 될 경우 전화주세요!!!
10. 생활관비 납부 금액 안내 (생활관비 및 급식비 납부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.)
동주생활관 (단위: 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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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활관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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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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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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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사비(신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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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증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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합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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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생활관(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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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인실(145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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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00,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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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0,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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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,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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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70,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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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생활관(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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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인실(17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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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60,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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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30,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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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인실(17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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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10,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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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80,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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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인실(25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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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30,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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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00,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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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2생활관 신입생은 4인실로 배정됩니다.
행복연합기숙사 (단위: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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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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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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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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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증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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합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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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인실 (74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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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28.~6.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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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23,6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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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0,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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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73,6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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→ 대학사정에 따라 생활관비 변동 가능.
→ 보증금은 퇴관 시 방청소 상태, 카드, 열쇠 반납 등 하자가 없을 경우 환불.
11. 동주대학교 및 행복연합기숙사 급식비안내
1) 동주대학교 급식비 안내(1일 500원 지원)
입사 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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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수형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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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 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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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 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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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개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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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일 1식
(조식 또는 석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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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8,0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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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식비의 경우 금액 변동 가능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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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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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31,3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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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행복연합기숙사 급식비 안내
입사 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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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수 형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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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 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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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 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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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개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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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일 1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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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41,0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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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식비의 경우 금액 변동.
2)식사의 경우 월 단위 안에서 자유롭게 소모 가능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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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일 1.5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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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50,8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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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일 2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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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35,0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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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
(기간 내에 미입금 시 생활관 입사 불가, 생활관 포기자는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.)
→ 생활관비 납부기간 : 2021. 1.27.(수) ~ 2021. 2. 2.(화)
1) 동주생활관비: (은행명: 우리은행, 계좌번호: 1005-701-388980, 예금주: 동주대학 )
2) 동주생활 급식비: (은행명: 우리은행, 계좌번호: 1005-502-660242, 예금주: 그린에버 )
3) 행복연합기숙사비: (은행명: 우리은행, 계좌번호: 1006-201-450993, 예금주: 동주대학 )
(행복연합기숙사는 생활관비와 급식비를 같이 입금 부탁드립니다.)
13. 생활관비 납부 시 유의사항
1)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해당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
2) 반드시 학과+학생이름 또는 학생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 (예시: 응급김동주)
3) 부득이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했을 경우에는 꼭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하여 입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. (입금자 확인 불가로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)
14. 동주생활관 입사자 제출서류(행복기숙사는 결핵 검사지만 입사하실 때 제출하면 됩니다.)
1) 관생기록부 1부 (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->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)
2) 사진 2매 (3cm X 4cm 증명사진)
-사진 1장은 관생기록부에 부착, 나머지 1장은 뒷면에 본인 이름, 학과 기재 후 제출 바람.
3) 서약서 1부 (동주대 생활관 홈페이지 ->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)
4) 건강진단서 (폐결핵, 전염성피부질환, B형간염) -> 병원 및 보건소 발급가능
-제출서류는 생활관비 납부일 이후부터 2021. 2. 17.(수)전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.
-입사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, 입사가 되지 않습니다.
5) 서류 제출 : 제 2생활관 행정실 또는 우편 발송.
-보내실 곳: 우)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 동주대학교 제2생활관 행정실
15. 문의
1) 동주생활관 행정실 : ☎ 051-200-1503 (평일 오전9시~오후5시까지)
2) 제2생활관 관리실 : ☎ 051-200-3495
3) 제3생활관 관리실 : ☎ 051-200-1500